Close

고객의 소리

고객서비스 민원·신고센터 고객의 소리

올림픽공원 내 농구코트 시설 관리

등록일
2021-10-21
구분
개선
처리현황
답변완료
작성자
최OO
안녕하세요 올림픽공원 농구코트를 자주 이용하는 민원인입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해 코트가 계속 폐쇄되었는데 최근 재 개장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오랜 기간 폐장으로 인해 농구코트 그물이 다 녹이 슬었고 그물이 없는 곳도 있습니다.
재 개장과 동시에 시설 보수도 같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예전 농구코트의 그물은 천 재질로 되어있었는데 근 몇년간 쇠 그물로 교체되었는데 이는 사용 인원들의 운동구에 손상을 많이 줍니다. 되도록 천 재질의 그물을 설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정보

답변일
2021-10-22
답변

안녕하세요. 최광은 고객님.
항상 올림픽공원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올림픽공원 농구코트를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농구코트그물망은 이전에 천그물로 했으나, 훼손이 심하여 쇠그물로 교체하였습니다. 다시 천 재질의 그물로 해달라는 건의에 이번 농구장 재개장 하면서 녹슬지 않은 쇠그물 제외하고는 천그물로 교체할 예정입니다.
들꽃마루에 있는 롤링트위스트는 신속하게 유지보수할 예정이며, 야외 체육시설 재개방에 따른 야외체육시설물들을 점검하여 공원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쾌적하고 안전한 올림픽공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여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예방과 함께 환절기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이버명함 고객의소리처리 실명제
담당부서 : 시설안전팀 담당자 : 최둘숙 전화번호 : 02-2180-358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체육지도자 관련 문의 (콜센터)02-410-1177, 02-410-1852~60
담당자
공단 일반문의 사회적가치팀 김은희 02-410-1245 ehk1010@kspo.or.k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