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고객의 소리

고객서비스 민원·신고센터 고객의 소리

KSPO 업무와 관련된 질의, 칭찬, 불만, 개선, 건의사항 등을 자유롭게 기술하는 공간입니다.

KSPO 업무와 무관한 광고, 욕설, 비방이나 인신공격, 유언비어, 유사한 글 반복게재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게시물은 본인에게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글을 지속적으로 등록하는 경우 게시물 작성 제한, 홈페이지 이용 제한 등의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오류사항이나 수정·개선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홈페이지 개선의견'에 내용을 남겨주세요.
홈페이지 개선의견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2449건의 게시물이 등록되었습니다.
고객의 소리 목록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담당부서 처리현황
2389 질문 비공개 1타3만 체육시설 등록확인 박OO 2021-11-04 기업금융지원팀 답변완료
2388 건의 1타3만 체육쿠폰에 대해서 방OO 2021-11-03 기업금융지원팀 답변완료
2387 질문 비공개 체육쿠폰 장애인 신청으로 변경 김OO 2021-11-02 기업금융지원팀 답변완료
2386 질문 비공개 올림픽공원 테니스장 예약 결제 오류 송OO 2021-11-02 경영정보화팀 답변완료
2385 질문 비공개 1타3만 등록건 방OO 2021-11-02 기업금융지원팀 답변완료
2384 질문 비공개 1타3만 쿠폰받으려면.. 노OO 2021-11-02 기업금융지원팀 답변완료
2383 질문 비공개 개명 최OO 2021-11-01 체육지도자양성팀 답변완료
2382 개선 수급자 온라인수강신청 임OO 2021-11-01 수영장팀 답변완료
2381 질문 비공개 건강운동관리사 연수수료증명서는 언제 발급되나요? 강OO 2021-11-01 체육지도자양성팀 답변완료
2380 질문 비공개 자격증 파일 박OO 2021-11-01 체육지도자양성팀 답변완료

* 등록일로부터 3년 이내의 고객의 소리만 조회 가능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체육지도자 관련 문의 (콜센터)02-410-1177, 02-410-1852~60
담당자
공단 일반문의 사회적가치팀 김은희 02-410-1245 ehk1010@kspo.or.kr
TOP